티스토리 뷰

20180727일 금요기도회

 

다른 복음은 없다 (김정만 목사)

 

[갈라디아서 1:6-10]

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을 따르는 것을 내가 이상하게 여기노라

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8.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가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10.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들의 기쁨을 구하였다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

 

 

저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을 해 왔습니다. 된다~ 된다~ 잘 된다!! 당연하지!!

여기서 끝나면 안 됩니다. 하 하 하~ 하나님 하시고 싶으신 대로 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교회 와서는 하나님 믿고 신앙이 있는데 교회 밖에서는 하나님이 안 계신다. 모든 짐은 하나님께 맡겨야 합니다.

 

저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오사리 기도원에 가서 1주일 금식기도를 했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는 방언을 받았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초등학교 교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때부터 귀신을 쫓기 시작했습니다. 찬송만 해도 놀라운 역사는 일어납니다.

 

믿고 기도하면 하나님은 역사하십니다. 교회의 존재의 목적은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전도, 선교하기 위해서입니다. 예배에 성공하면 모든 것이 끝나게 되어있습니다. 기도하면 모든 것을 하나님이 책임져 주십니다. 예수를 자랑하고 소개해야 합니다.

 

언제 여러분이 가장 행복합니까?

낚시에서 대어를 잡는데 놓치면 옆 사람이 좋아합니다. 남이 잘되는 꼴을 못 봅니다. 어떻게든 넘어트리려고 합니다. 오늘 우리는 살리는 운동을 해야 하는데 자꾸 안 되게 하려 합니다. 세상에서 남이 안 되게 하려는 것만큼 나쁜 게 없습니다.

 

하나님께 큰 소리로 부르짖어 기도하면 모든 것을 들어주십니다. 주님은 나보다도 나를 더 잘 알고 계십니다.

 

하나님을 크게 보시고 모든 것을 맡기십시오. 그러면 하나님은 내 모든 삶을 인도하십니다. 의심하지 마십시오. 기도로 하나님을 만나십시오. 주님 앞에 내 모든 것을 내려놓고 기도하십시오. 기도 외에는 없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기도하지 않고 인간을 찾아가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기도를 하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모든 것은 하나님께 달려 있습니다.

 

1. 내 복음관에 정착하자

[갈라디아서 2:20]

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복음만 있으면 흔들리지 않습니다. 내 복음이 있다면 어떤 이단이 와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2. 내 교회관에 정착하자

주인의식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주인의식이 확실하면 책임 의식을 가지게 되고 그럴 때에 희생 의식이 생기게 됩니다. 내 모든 희생은 하늘나라에 기록되어 집니다. 그런데 오늘날 교회에 희생 의식이 없습니다. 그냥 교회 와서 엔조이만 하고 가려고 합니다. 주인 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3. 내 사명관에 정착하자

하나님이 주신 사명이 있습니다. 그 사명은 전도일 줄로 압니다. 전도하시면 내 모든 것을 책임져 주십니다. 세상일에 관심 갖지 말고 영적인 일에 관심 가지시길 바랍니다. 거룩한 열정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4. 내 목양관에 정착하자

목사와 성도, 성도와 목사의 비전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담임목사와 같은 비전을 가지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5. 내 가정관에 정착하자

중요한 것은 가정입니다. 예수 믿지 않는 아내, 남편의 외도가 소돔과 고모라 같습니다. 가정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가정관이 정착되어 있지 않아서입니다. 자녀들이 왜 결혼을 안 할까요? 매일 싸우는 걸 보니 결혼 생각이 안 듭니다. 혼술, 혼잡, 혼밥족이 많습니다. 특히 혼신, 혼자 신앙도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자기 좋은 것만 찾아서 예배를 보니 주관적이 됩니다. 절대로 혼자 신앙생활하지 마십시오.

 

힘들고 어려울 때 사람 찾아 의지하지 마십시오. 어떤 상황이 있어도 나의 힘이 되시는 주를 사랑하십시오. 문제의 해결 자 되시는 주님을 찾으십시오. 그러기 위해서 교회로 나가십시오.

 

힘들고 지칠 때마다 사람 보지 마세요, 문제 보지 마세요, 상황 보지 마세요. 주님은 모든 걸 알고 계십니다. 기도할 때마다 모든 걸 하나하나 해결해 주십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기도합시다.

 

아멘.